디아블로3 - 영혼을 거두는 자 - 소장판 지름설계사

디아블로3 한정판 구매했습니다.

지난 2012년 5월 디아블로3 오리지널 본편 소장판을 구입(위 트랙백 참조)했던 그 때처럼
이번에도 어김없이 디아블로3 확장팩은 소장판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택배 수령으로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주문 실수로 용산 이벤트 현장 수령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서 디아블로3는 죄다 오프라인 현장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ㅠㅠ


2012년 헬십리 사태만큼이나 큰 호응은 아니었지만 지난 소장판 진행 과정의 잡음을
반면교사 삼아 이번만큼은 블리자드가 철저하게 신경써서 많은 준비를 했더군요.


확장팩 출시 목전을 앞두고 선심성 2.0 패치 덕분인지 많은 분들이 다시 디아3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본편의 패치 이전 극악의 밸런스나 템파밍은 이제 온데간데 없고, 그 많던 유저도 온데간데 없고,
전반적으로 블리자드가 노력한 점은 인정하나 지난 왕십리 행사에 비하면 눈에 띄게 행사 열기는 확실히
예전만 못 했지만 여전히 디아블로에 대한 애정은 행사에 참석한 많은 분들 사이에서 느껴졌었습니다.


이번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는 죽음의 대천사 말티엘이 주인공이기에 오리지널 본편과 달리
어둑어둑한 패키지 컬러로 치장되어 있었습니다. 본편 패키지와 구별하기가 참 쉽습니다.


어김없이 구성물을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이번에는 소장판 구성품 중에 마우스패드가 들어갔습니다. (군단의 심장 소장판에서도 본 듯한 패턴인데...)
원화집, 개발 비하인드 DVD, 사운드트랙이 주를 이루는 점은 오리지널과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그 외에는 디아블로3 무료체험권, WOW 무료체험권, 하스스톤 카드팩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나머지 특전은 게임 상에서 적용되는 것들로 컬렉터즈 에디션 키를 배틀넷 계정에 등록해주었습니다.


[보너스] 디아블로3 오리지널 소장판과 확장팩 - 영혼을 거두는 자 - 소장판 비교.
전반적인 크기는 오리지널이 아주 미세한 차이로 컸습니다. (얘가 들어있는 건 더 많으니까요.)


새벽 3시에 서버 열린다고 하는데 정상 출근해야 해서 그건 무리일 것 같습니다.
조만간 열심히 플레이 하겠습니다. 아시아 서버에서 만나요. 이글루스 디아블로 게이머 여러분!!

궁금하신 점은 질문하셔도 좋아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블랙)

75
43
671444

이글루스 12주년 배너